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첫 감정과 국한에서의 흥행여부, 미드웨이 - 6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4:29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시각적 요소가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의 흥행도 큰 관심사지만 현재 반일감정이 높은 정세와 비교해 보면 어떤 반응이 본인인지도 궁금하다. 인디펜던스데이에서 말했듯이 부시 행정부 시절 개봉된 영화 진주만은 저팬군의 기습으로 하와이의 진주만이 초토화되는 이 이야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패권주의와 맞물려 비록 평가받았던 전례가 있었던 것을 보면 반일감정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요즘은 어떤지도 매우 관심이 높다. 특히 한일 무역분쟁이 실행되고 반일 생각이 다른 때에 비해 강한 시점이어서 흥행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


    진주만은 영화의 예기에서도 비판을 받아 감점요인이 됐지만 대한민국에서의 평가에서 단순히 작품에 대한 평가를 넘어 당시 정치사회적 시류의 영향도 강하게 받았다는 것도 분명한 사실이다.하지만 어디까지나 본인 평론의 영역이었고, 그렇게 미국 만능주의가 판을 칠 때도 영화 자체의 재미로 무장한 미국 영화는 흥행 차트를 점령하곤 했습니다. 반일 느낌이 과연 어느 정도 미드웨이 흥행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는 사고. 게다가 미국 현지에서도 평론에서 관객의 반응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다. 데힝 민국에서는 2차 세계 대전 역사를 크게 다루지 않을 뿐 아니라, 진주만에 비해서 미드웨이 해전도 모르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그냥 일본군이 패배한다는 이유하 본인만 굳이 만원 이상을 내고 영화를 보러 갈 관객이 많을지는 미지수다. ​ 9월에 CGV가 공개 계획이라며 한글 자막 트레일러를 띄우고 나타나지 않았지만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4일 언론 보도가 본인 2020년 한달에 공개가 예고됐다. 결국 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 날에 개봉일이 확정됐다.일본에서의 개봉과 흥행 여부도 관심사다. 그동안 일본이 적으로 본인을 맞는 전쟁영화는 늘 유행가가 없었으며 이 때문에 극장 개봉을 포기하고 DVD 블루레이만으로 소량 판매한 경우도 있다. 사실 진주만이 흥행에 성공했지만 일본군이 악랄하게 본인이 온다고 보였던 부분은 삭제, 편집했습니다.


    >


    이 영화가 개봉할지도 모른다 더 빠르게 20하나 9년 9월 하나 하나에 같은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동 토우루리스이 공개했다고 어처구니없는 망했어요. 모든 전투 상황보다는 SBD 돈트리스 조종사들에 초점을 맞췄다. 티저에 미드웨이 해전은 물론 필리핀 해전까지도 별로 sound로 보여 같이 보면 좋을 것 같다.#영화 #미드웨이 #전쟁영화 #방하나상념 #NO재팬 #흥행 #본인무위키미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