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거의 매일의 운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34

    모든 출장이 끝났다. 걱정할 만큼 힘든 출장은 아니었지만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다. 변화의 한가운데서 숨죽이고 있을 뿐이다. 보이지 않는 기운이 날카롭게 공기를 떠도는 듯했다. ​​


    >


    America에 머물렀던 가끔 하나의 운세를 하나하나 살펴봤다. 내가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그 숫자에도 안도하고 걱정해서 자신만의 평균점을 만들어 보기도 했다.그런데 지금과 그때를 돌이켜 보면 결국 당하는 하나의 운세는 내 감정과 태도의 의문이었음을 깨닫는다. ​​


    >


    ​ ​ 사실 쿰쵸쯔의 운세가 첫 00점 만점 중 90점을 찍은 날도 내가 기대했던 만큼의 하루를 완전히 보내고 적이 없다. "이것이 행운의 날인가?"라고 생각했지만, 그런데도 그 높은 숫자 때문에 하루를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보냈다. 그리고 나쁘지 않아도 내가 돈을 처음 무엇을 해야 하나라는 마음에 조금 더 자신감을 갖고 처음을 했는지도 모른다. ​​


    >


    반대로 운이 나빴던 날이면 잔뜩 긴장하며 살아야 했지만 나쁠지도 모르는 미래의 때를 위해 준비하려고 밤늦게까지 컴퓨터 앞에 서서 자신과 싸웠던 것 같다. 그 덕에 한번 해볼 테냐, 준비물이라도 다 싸워줄 것이냐는 sound도 있었을 뿐 아니라 논란이 다소 거세지는 방향으로 가게 안에 들어서자 숨을 고르며 소견을 정리할 수 있었다. ​​


    >


    나의 하루는 내가 예견한 대로 감정대로 흘러가지 않는다.결코. 내 예상 밖의 상황에서 현명하게 나쁘지는 않아. 내가 이끌러 가는 것이 결국 나쁘지 않아. 라고 말하는 사람이었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나쁘지 않은 숫자에 따라 나쁘지 않은 감정의 방법을 준비할 수는 있지만 순간순간을 대응해 선택하는 삶의 기반이 되는 것은 어제의 나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동안 쌓아온 축적된 때이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1? 41일 출장 때에 가장 행복했을 때에는 함께 1 하고 온 부장들과 그 동안 제가 1 하고 온 것에 대한 소견을 펼칠 때였다. 가장 운이 좋은 날이 아니었기에, 웃는 sound가 나쁘지 않았다. 이번 미팅에서 뭔가 내가 한 일이 제대로 된 일이 없는 것 같다는 소견을 한 어리석었던 어제의 나빴던 일은 아니니까. 흐흐


    >


    그 미래를 예견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단지 나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 미래가 단지 두려웠던 나에게 나만의 방패를 만들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준 나만의 수호천사 같은 무언가가 아니었을까. ​ ​ Copyright 2020.Lauren all rights reserve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