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예능리뷰 – 1박2일 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0:15

    안녕하세용 브로콜리 입니다.주말 잘 보내셨나요?나는 이번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혼자 돌아다녔어요. ᄒᄒ 주말에는 TV가 필수네요.오늘은 주말에 시청한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1박 2일입니다.이번에는 하얼빈 특집에 안중근 의사의 흔적을 찾아 1박 2일이었습니다"당시 하얼빈 의거는 해외 외국 언론에서도 크게 보도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큰 화제던데요.


    >


    하얼빈 의거는 결코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1번째의 의거가 실패한 상태라고 이토의 얼굴을 모르는 상태에 수많은 경호를 돌파해야 할 정말 어려운 상태였습니다.그러한 악조건에서도, 나라를 위해 희생한 안중근 의사!


    >


    고국에서 2500리 멀리 하얼빈에는 안중근 의사를 기념한 안중근 비석이 있습니다.손도장이 인상 깊네요.


    >


    >


    >


    당시 30세였던 안중근 의사.아이들도 있고 기다리는 동안에 수많은 생각과 고민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네요.안중근 의사를 포함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당시의 현장을 촬영한 영상이 있는데, 일본인에게 원본이 팔리고 이토 저격 직후 상황은 잘린 채 연행되는 안중근 의사의 모습만 나옵니다.정말 유감입니다.


    >


    >


    이토 저격 후 안중근 의사는 뤼순 감옥에 투옥되어 1910.3.26오전 10시 순국했습니다."국권이 회복되면 시신을 고국에 안장해 달라는 안중근 의사의 말과는 달리, 일본 간수가 감옥 뒤편에 매장하는 바람에 발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안중근 의사의 시신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아직 모시지 못했습니다.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잊어서는 안되는데 안타깝습니다.


    >


    다음은 무한도전 니입니다. 벌칙으로 힙합 오디션을 봐야하는 정준하! 이번 무한도전은 힙합의 신이라는 제목으로 정준하의 랩도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


    처음 모임에서 버스에서 쓴 타욜랩이 타욜랩은 누구냐에 따라 놀라고 달라지는데....


    >


    준하의 랩을 돕기 위해 랩 선생님이 왔어요! 그건 지코에요.SNS에서도 힙합 롤모델이라고 발표하고 있는데요.이번 오디션을 위해 특별히 하루 선생님께 와주셨네요.



    >


    본인의 정체성을 위해 닉네임도 귀여운 MC 민지로 정해집니다 ᄒᄒ


    >


    >


    >


    버스 안에서 즉흥적으로 만든 타욜라푼 지코에 따라 놀라운 곡으로 변화합니다~ 멤버들도 믿을 수 없는 표정을 보여주네요.저도 봤는데 지코 정말 대단했어요.


    >


    >


    대망의 D-DAY 긴장된 모습의 참가자→MC→민지도 막상 순서가 다가오면 압박감과 긴장감을 나타냅니다.


    >


    "도이더 MC 민지 순서 결과는 방송되지 않았지만, 과연 MC 민지는 예선을 통과한 것일까요?알고 싶습니다



    >


    마지막으로 그 전 친구들과의 진한 포옹도 짜요.무한도전과 쇼미더머니의 급 콜라보레이션 때문인지 이번 쇼미더머니가 기다려집니다..쇼 미 더 머니는 5월에 시작하자 하눙데아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이제 곧 온 봄 이번 주도 화이팅 하고 즐거웠던 일주일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